카테고리 없음

이해하기 쉬운 웹 디자인에 대한 환상적인 팁

천국의계란다비켜 2020. 6. 4. 11:51


이해하기 쉬운 웹 디자인에 대한 환상적인 팁



사이트를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아이디어, 배치, 내용,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그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여러분이 놓치고 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아래의 유용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웹 디자인을 작업할 때는 작업에 필요한 적절한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비트맵 이미지는 크게 종료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그것들은 잘 작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PNG 이미지는 실제로 매우 잘 작동한다.


사진이 아닌 간단한 텍스트 버튼이나 그래픽의 경우 256색 이상 파일의 경우 PNG를 사용하십시오.


256 이하일 경우 GIF 파일을 사용하십시오.


JPEG 이미지는 사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여러 브라우저에서 사이트를 보십시오.


네 편에서 보는 것이 항상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과 같지는 않을 수도 있다.


항상 어떤 브라우저가 가장 인기 있는지 알아보고 모든 브라우저에서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다른 OS를 실행하는 사람에게도 사이트를 전송하여 해당 브라우저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NoScript의 테스트를 통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Firefox에서 NoScript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사이트에서 테스트하여 여전히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단지 빈 페이지일 때, 당신은 문제가 있다.




그래픽으로 너무 무리하지 마라.


어떤 이미지들은 필요하다.


그러나 너무 많은 수가 압도적이다.


꾸미기 위해서만 그래픽을 사용하지 말고, 향상시키기 위해서만 사용하라.


적절한 그래픽 수는 페이지를 넘기지 않고 모양과 기능을 개선한다.




웹 사이트에 오래된 콘텐츠가 남아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시청자가 클릭하는 페이지가 1년 전에 있었던 일을 홍보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독자를 잃어버렸을 뿐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무시되고 이용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분명히 그들의 사업을 다른 곳으로 가져갈 것이다.


2-4주마다 오래된 내용을 작업관리 목록에 삭제하십시오.




방문자가 마음을 바꾸면 시작하는 행동을 취소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설치하십시오.


여기에는 양식 작성, 이메일 뉴스레터 등록, 특정 정보를 찾기 위한 사이트 검색 등이 포함된다.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작업을 완료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그들이 다시는 당신의 사이트에 어떤 것도 등록하지 않고, 그들이 돌아올 가능성이 전혀 없다는 것을 보장해 줄 것이다.




사이트 검색 엔진이 탐색할 수 있도록 하려면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자가 프레임이 포함된 페이지를 좋아하지만 내부의 정보는 검색 엔진에 나타나지 않는다.


검색 엔진은 당신이 제공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볼 수 없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낮은 순위를 부여할 것이다.


방문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겁니다.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려면 관련 메타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고품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주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사이트의 내용을 정확하게 반영하지 않는 메타 태그는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가능한 한 명확하고 쉽게 탐색해 보십시오.


페이지에 네비게이션 링크를 배치하면 방문자의 체류 기간이 결정된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더 잘 사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일관되고 사용하기 쉬운 깔끔한 네비게이션 구조가 필요하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여러분의 사이트에 대한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웹 디자인에 관련된 몇 가지 기본 원칙이 있는데, 이 원칙은 일단 배우면 전체 장르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분이 읽은 유용한 조언을 적용하여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특징들로 가득 찬 더 나은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