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돈이 여러분을 위해 효과가 있도록 만드세요!

천국의계란다비켜 2020. 6. 4. 11:49


여러분의 돈이 여러분을 위해 효과가 있도록 만드세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가지고 헤어지도록 끊임없이 격려하는 수백 명의 외부 요원들이 있기 때문에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매일, 당신은 텔레비전이나 가게에서 보는 것에 돈을 쓰도록 끊임없이 재촉하는 것을 거부해야 한다.


아래에 나와 있는 개인 금융 조언을 확인하면 돈을 가지고 있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인 재정을 향상시키려면, 구매 시 소매 가격 지불을 중지하십시오.


지금은 브랜드 충성심을 발휘할 때가 아니다.


쿠폰이 있는 물건을 사시오.


예를 들어, 만약 Tide가 보통 여러분의 선택 세제가 되어 왔지만 Gain이 3달러 할인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돈을 절약하는 것을 선택하라.




외출하고 돌아다닐 때는 봉투를 가지고 와라.


가게 영수증이나 명함 같은 것들을 넣어라.


만약 당신이 나중에 참고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즉시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중으로 청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카드 명세서와 비교하고 싶을 경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될 수 있는 한 빚을 지지 마라.


주택과 교육비 등 특정 부채는 피하기 어렵지만 카드 빚 등 비싸고 불필요한 부채는 피해야 한다.


대출이 적을수록 높은 이자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절약된다.




개인적인 재정을 통제하고 싶다면 인내심을 가져라.


많은 사람들이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방금 출시된 전자 기기를 구입한다.


다만 구매 전 잠시 기다릴 인내심이 있다면 가격이 크게 떨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지갑에 다른 구매에 쓸 여분의 현금을 남길 것이다.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구매와 부채 상환을 훨씬 앞서 계획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계획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안내할 수 있으며,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알뜰하게 돈을 쓰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집과 차는 거의 항상 당신의 가장 큰 구매가 될 것이다.


처음에는 큰 품목에 대한 지급이 주로 이자비용 쪽으로 갈 것이다.


당신은 결국 지불하게 되는 이자 금액을 낮추기 위해 추가 지불을 고려할 수 있다.




거의 한도가 다 된 카드를 들고 다니지 말고 둘 이상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한도 초과 계좌의 지급액은 잔액이 적은 두 장의 카드를 합친 이자보다 많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크게 해치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그러한 카드가 현명하게 사용된다면 그것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달 공과금을 제때 납부해야 한다.


돈을 늦게 내면 신용이 손상된다.


게다가, 많은 곳들이 연체료를 부과하고, 그것은 훨씬 더 비싸다.


청구서를 늦게 납부하면 많은 문제와 복잡한 문제가 생기므로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다.




여러분은 현재 일하고 있거나 과거에 재정적인 위치에 있었던 친구나 가족과 대화하여, 그들이 개인적인 경험으로부터 여러분의 재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기를 원할 것이다.


금융서비스업에 종사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을 모른다면 재정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달러 지폐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용하라.


달러화를 긁어모으는 복권을 사는 데 쓴다면 소비보다 더 많이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더 적게 쓰고 더 많이 버는 것이 가장 좋은 재정 조언이다.


받는 즉시 돈을 소비함으로써 점차적으로 부를 쌓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당신이 무엇을 만드는지 알아내서 당신이 가져오는 것보다 훨씬 적게 쓰세요.




책임감 있는 일을 하고 돈을 저축하기보다는 지출에 대한 충동에 굴복한 상황을 개인적으로 경험했을 것이다.


우리 사회가 우리에게 소비하도록 장려하는 모든 방법을 고려할 때 저축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워진다.


예산에 충실하고 신용카드 구매를 피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고 개인 재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